인류가 만들어낸 타임머신... ㅋㅋㅋ

게임들 2010. 9. 20. 07:03
곧 문명5 가 발매가 된다고 하네......

워낙에 별 관심이 없는 게임인데, 문명, 히어로즈 마이트 앤 매직, 풋볼매니저등등과 함께 "인류가 만들어낸 타임머신", "인생 퇴갤 게임"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는 ㅋㅋㅋ

해볼까 하다가 인생 퇴갤 게임이란 말 듣고 바로 포기했다. -_-;;

여기 리플 자세히 보믄 재미있는 리플이 많다 ㅎㅎㅎ

http://dvdprime.cultureland.co.kr/bbs/view.asp?major=ME&minor=E1&master_id=40&bbsfword_id=&master_sel=&fword_sel=&SortMethod=&SearchCondition=&SearchConditionTxt=&bbslist_id=1788745&page=7

저녁밥먹고 잠깐 잡았는데, 눈떠보니 다음날 아침... 이라든지, 3일밤 새는건 우습다.. 라든지
문명하는 사람들은 주변인보다 시간이 더욱 빨리 간다는 문명 상대성 이론 이라든지 ㅋㅋㅋ 인류가 만든 몇 안되는 미래전송 전용 타임머신 ㅋㅋㅋ

나도 이러한 경험이 있다. -_-;;; 2006년도에 기어스 오브 워와 함께 올해의 게임상을 휩쓴 엘더스크롤... 이 베데스타 녀석들 게임을 어떻게 만드는지 잘 알고 있다니까.....

엘더4를 하다가 그만 나도 인생 퇴갤할 뻔한 적이 있었다. 왜 이렇게 재미있게 만들었는지... 왜 이렇게 시간은 잘만 가는지... 문제는... 이제 나도 프로젝터가 있어서, 이걸 프로젝터에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단 말이지.....;;;

지금까지도 깨지 못한 상태이고, 시간 날때마다 다시 하지만 곧 접게 되는 무서운 게임...
현재 PC 판으로, 온갖 패치까지 끝마쳐놓은 상태인데, 이걸 빨리 깨고 싶은데... 도저히 할 시간이 없다. 게다가 엘더4 다음으로 만든 게임인 폴아웃3 도 해야 하는데......;;;;

아윽......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