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게임들 2011. 4. 21. 10:25
ㅋㅋㅋ


테라 웹사이트 보는데... 넘 잼있구만 ㅋㅋㅋ


나도 테라를 즐기긴 하지만, 우리나라 유저들은 꽤 컨텐츠 소모 속도가 빠른편인것 같다.

할게 꽤 많아 보이는데 그걸 벌써 다 했다니...;;

그래서 게시판에서 열심히 싸우는데...;;


쩝... 

나야 뭐 라이트중에 라이트 유저니까 그냥그냥 인던만 돌아도 재미나는 수준이라 별 불만은 없다만... 테라 웹사이트 가보면 테라가 당장 내일 안 망하는게 신기할정도로 엄청난 불만글들이 많다. 한 유저가 "난 괜찮던데... 할거 좀 있고, 재미도 있고..." 그러면 당장 블루홀 알바부터 시작해서 온갖 다구리를 당한다 ㅋㅋㅋㅋ

그리고 게시판 보면 입테라 조낸 잘하는 사람들 조낸 많다. 다른 직업 다 까대면서 ㅋㅋㅋㅋ

재미있다 재미있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