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왔다!!! 휴대성 + 성능 끝판왕!

안드로이드 2011. 11. 8. 16:21
드디어 갤탭플러스가 배송되었다.


아, 진짜 성능은 끝장난다. 사용한지 이제 3~4일 정도 되었는데......

아우 동영상 정말 다 돌아간다. 인터넷 조낸 빨러.

주식 앱도 설치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원래 안되는건데, 꼼수 써서 된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APK 화일 아스트로에서 강제 설치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럼 이거.. 이거...

최고의 타블렛이 되버렸네

1. 동영상 무인코딩 1080P 플레이. 이건 뭐 할 말이 없고 감탄만 나온다. 근데 몇몇 MKV 영화들은 못 돌리는게 있다. 이건 좀 ... 의아스럽네? 못 돌려서 아쉬운게 아니고, 당근 돌려야 하는건데 못 돌리니 이상하다. 코덱을 타나? 아님 사운드 코덱문제? 일단 분당 100메가 넘어가는 걸그룹 동영상들이 전부 돌아가는데...... 1시간반짜리 영화에 2기가 조금 넘는 영화가 안 돌아가다니... 물론 이것도 소프트웨어 가속으로 돌리는 플레이어로 돌리면 돌아가기는 한데... 쩝..

2. OS 가 허니콤이다!!!!!
갤탭을 팔아버렸던 이유중 메인 이유 하나다. ㅅㅂ 프로요 이제 지겨워. 갤1에서 프로요 쓰니까 이제 그만 좀 쓰고 싶고 갤탭이 프로요만 지원되니까, 그냥 갤탭하고 갤1하고 너무나 중복적인 느낌밖에 안나서 결국 팔아버렸는데..... 플러스는 허니콤이 지원된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도 곧 올라갈거라는 거의 반공식 발표!!!!  허니콤이 버벅대기는 하는데 (이건 ㅅㅂ 발로 만들어서 그런듯. 이 성능에 허니콤이 버벅대다니) 암튼 기쁘다

3. 인터넷
졸라 빨러. 이 말 밖에는 할 말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무적 행복해!

4. 주식 트레이딩
앱이 깔렸다!! 이제 끝장이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내가 원하는 목표를 다 이뤘구나

5. 만화책

이거, 갤탭도 워낙 잘되서 뭐... 별다른거 있나? 했는데.....
시바 씨피유가 워낙에 빠르니까 로딩 조낸 빨러.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정말 정말 대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고, 가볍기도 짱 가벼워서 매일 들고 다닌다. 아우 좋아. 간만에 대박 하나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