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첫 게임이다...

일기장 2014. 4. 15. 16:52

우연히 일을 하면서 접하게 된 파이썬...


이 간결하고도 아름다운 언어에 그만 반해서, 파이썬만 공부한지 어언 2달째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내 인생사에 한 획을 그은 날이 될 것이다. 


내가 꿈꿔왔던 내 인생의 버킷 리스트중 하나였던 "게임 만들기" 가 오늘 드디어 이뤄진거다. 그렇다. 허접한 청기백기 스타일이지만, 내가 혼자 기획해서 프로그램짜고 만들어 낸 게임이란 말이다. 


현재 그래픽적인 부분에서 보강해야 하지만, 프로그래밍 파트는 중요한 부분은 다 완성되었다. 믿을수가 없구나...... 내가 이 손으로 직접 게임을 만들어서 플레이 하다니.... 게다가 파이썬이 이렇게 쉬운 언어일 줄이야..... 정말 엄청나구나.